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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양인에게 좋은 면역밥상 레시피 "우엉조림"

  • 관리자 (myungmoon)
  • 2021-07-21 09:5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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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엉조림

 

재료 : 우엉 2대, 다시마육수 1컵, 식초, 간장 3T, 조청 2T, 올리브유, 참기름, 깨

 

1. 우엉 껍질은 벗기지 않은 것으로 준비한 후 감자필러로 껍질은 직접 제거한다.

 tip : 도라지, 연근은 통으로 구입하여 껍질을 직접제거하고 사용하여야 건강에 유익하다. 표백제가 들어가 있는 경우가 있다.

2. 얇게 썰어 식초를 넣은 물에 담가 둔다.

3. 올리브유를 두르고 볶은 다음 간장, 물, 조청 2T를 넣어 졸여 준다.

4. 어느 정도 색이 나면 약한 불에 남은 조청을 넣고 졸여 준다.

5. 색이 진해지면 참기름, 깨를 넣어 준다.

              

                                        이미지 출처 : 다음

김동석원장 저서 : "체질별 면역밥상" 중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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